SEO는 디지털 마케팅의
시작이자 기초입니다.

아티언스의 SEO는 고객의 눈높이에서 문제를 바라보고 트랜드 변화의 흐름을 감지하며 데이터 기반의 분석을 통해 본질을 이해하여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아티언스는 다년간 Samsung, LG, CJ, KIA, Hyundai 등 대기업부터 해외 진출이 필요한 중소기업까지 각각의 맞춤형 SEO 전략을 통해 기대 이상의 성과와 가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본질 이해

    “왜"라는 질문을 통한 본질 이해

  • 입체적 사고

    보이지 않는 영역까지 사고하는 분석 역량

  • 맥락 정의

    Storyteller로서의 맥락 정의

상대방 눈높이에서
전달할 수 있는
Artience SEO Consultant

1. SEO APPROACH & STRATEGY

사이트 SEO 문제점 진단, 고객 환경 및 검색 경쟁 상황 분석을 통해 고객 니즈를 충족하기 위한 실행가능한 SEO 전략을 수립 합니다.

단순 이슈 해결에 그치는 것이 아닌, 중/장기적으로 검색 친화적 사이트 운영이 가능하도록 검색 트랜드에 기반하여 SEO 로드맵을 설계하고 고객에게 가장 적합한 SEO 운영 방향을 제시 합니다.

2. OPERATIONAL SEO

검색 노출 점유율과 유입 개선을 목적으로 세심하게 계획된 전략과 로드맵에 따라 검색엔진 최적화를 실행합니다. 아티언스 경험이 축적된 다양한 SEO Framework과 플랫폼을 활용하여 고객 맞춤형 SEO 실행하고 변화하는 검색 환경에 유기적으로 대응 합니다.

3. PERFORMANCE MANAGEMENT

Dashboard 및 데이터 관리 자동화 환경 구축을 통하여 검색엔진을 통한 데이터, 사이트 사용자 데이터 등 다양한 채널과 타입의 데이터를 보다 쉽게 분석 가능하게 합니다. 효율적인 데이터 관리 및 분석을 통하여 SEO 역할 및 퍼포먼스에 대한 인사이트를 도출하고, 이를 SEO 운영 전략에 녹여 진정한 Data-driven SEO가 가능하게 합니다.

CASE STUDY OF SEO

삼성전자 86개 글로벌 사이트 SEO 프로젝트
삼성전자 86개 글로벌 사이트 SEO 프로젝트
CJ ENM 글로벌 사이트 개편 SEO
CJ ENM 글로벌 사이트 개편 SEO
삼성반도체 글로벌 사이트 SEO
삼성반도체 글로벌 사이트 SE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