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고객 맞춤형 기획

비즈니스 목표 / 국가에 따른 매체 선정 및 차별화 전략 기획

성공적인 마케팅을 하기 위해서는 국가별 시장 상황 및 트렌드에 맞춰 현지화해야 합니다.
아티언스는 다년간의 글로벌 광고 운영이력을 기반으로 미래 상황을 예측하며 현재 트렌드를 반영하여 국가별 매체 선정 및 예산 수립 /차별화 된 애드어셋 구성 등 성공적인 기획 노하우를 제공합니다.

2. 성공적인 광고 운영

데이터 통합 분석, 실시간 실적 모니터링 및 이슈 감지

고객의 CDJ(Customer Decision Journey)가 지속적으로 복잡해짐에 따라 다각도에서 실적을 모니터링하고 실시간으로 최적화하는 작업은 매우 중요합니다.
아티언스는 내부 DB 구축을 통해 여러 플랫폼 데이터를 통합하여 관리하며 이를 활용하여 다각도 실적 분석 및 최적화를 진행합니다.
추가적으로 자동화된 내부 얼럿 시스템을 통해 이슈 발생을 최소화합니다.

3. 리포팅

다각도 인사이트 추출. 대시보드 툴을 활용한
시각화 리포트 제공

아티언스는 내부 DB를 활용한 통합 데이터를 분석하여 기간별 실적 트렌드 / 키워드, 광고 문구, 오디언스 등 객체별 실적 등 다각도에서의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Tableau, Google Data Studio와 같은 대시보드 툴을 활용해 매일 데이터 업데이트가 가능한 시각화 리포팅 서비스 또한 제공합니다.

CASE STUDY OF Paid Search

LG전자 가전제품 Global Paid Search
LG전자 가전제품 Global Paid Search
LG전자 TV Global Paid Search
LG전자 TV Global Paid Search
LG전자 Signature Series Global Paid Search
LG전자 Signature Series Global Paid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