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타입
아티언스의 로고는 전체적으로 디지털적인 느낌이 강하게 느껴져 아티언스의 비지니스 영역과 구성원들의 업무에 있어서 전문적 가치를 강하게 내포하고 있다. 또한 처음 시작 조각과 끝의 마침 조각은 인간의 심장을 상징하는 붉은 색으로 강조되어 인간과 디지털의 조화를 통한 완벽한 가치의 완성을 의미한다
“아티언스(Artience)는 Art & Science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검색마케팅 No.1 에이전시 입니다.
과학적인 분석(Science)과 창의적인 마케팅 기획(Art)을 바탕으로 한 전문 서비스를 경험해 보십시오.”
아티언스는 Samsung,LG, CJE&M, KIA 등의 대기업 및 지식경제부, KOTRA, 한국무역협회와 같은 대한민국 대표 공기관에 해외 검색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해 오고 있습니다.
해외 50여개 국가를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쌓아온 경험과 노하우를 통해 최적의 해외 검색엔진 마케팅을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완벽한 가치의 완성! 바로 아티언스의 정신입니다.
작은 조각들이 모여 완성되는 아티언스의 C.I.는 다양한 요소로 이루어진 만큼, 보다 세심함이 요구됩니다.